AhnLab CPP(Cloud Protection Platform)는 클라우드 서버 워크로드 보호에 최적화된 다양한 보안 기능을 하나의 통합 콘솔에서 유기적으로 연동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플랫폼입니다. AhnLab CPP는 Application Control, Integrity Monitoring, Host IPS/IDS, Firewall, Anti-malware 등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의 연계 기능으로 보다 능동적이고 유기적인
위협 대응이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
원하는 보안 기능에 따라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위: 원(부가세 별도)
상품 분류 | 상품명 | 이용료(월) |
---|---|---|
Application | Anti-Malware | 24,000원 |
Host IPS | ||
Application Control | ||
Pack | Anti-Malware, Host IPS | 42,000원 |
Host IPS, Application Control | ||
Anti-Malware, Application Control | ||
Security Platform | Anti-Malware, Host IPS, Application control | 51,000원 |
주요 기능 및 지원 범위
주요 기능
Anti-Malware |
- 기 검증된 엔진 기반의 악성코드 탐지 - 수동 검사 및 예약 검사 지원 - Windows, Linux 서버에서의 실시간 검사 지원 - 컨테이너 악성코드 탐지 대응 |
---|---|
Host IPS |
- 검증된 시그니처 기반의 네트워크 침입 공격 방어 - 시그니처 사용자 정의 지원 - 시스템 환경에 맞는 시그니처 추천 지원 - IPS/IDS 지원 - 포트 스캔, 호스트스윕 탐지 지원 - 컨테이너로/부터의 네트워크 침입 공격 탐지 및 대응 |
Application Control |
- 신뢰된 애플리케이션만 실행 허용 - 다양한 신뢰 조건 정의를 통해 유연한 실행 정책 제공 - 중요 파일/폴더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접근 제어 기능 제공 |
지원 범위
상품 구분 | 서버 사양 | OS | OS 버전 |
---|---|---|---|
Anti-Malware |
vCPU : 2 vCPU 이상 Memory : 4 GB 이상 |
CentOS | 7.X, 8.X |
Ubuntu | 18.04 | ||
Windows Server | 2012, 2016, 2019, 2022 (Standard Edition) | ||
Host IPS Application Control |
CentOS | 7.X, 8.X | |
Ubuntu | 18.04, 20.04 | ||
Windows Server | 2012, 2016, 2019, 2022 (Standard Edition) |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
- 고객은 iwinv 서비스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별도로 백업하고 보관할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하드웨어의 고장 또는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해 고객의 데이터가 유출, 누락, 손실 될 경우
스마일서브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이용 약관 및 서비스수준협약서(SLA) 참조] - 본 상품은 서비스 신청과 해지일에 관계 없이 매월 1일을 기준으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 신청 후 이용하지 않은 서비스라도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서버의 Power off, 마운트 하지 않은 블록 스토리지 등)
- 미납 또는 사용자의 과실로 서비스 삭제(또는 해지) 시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iwinv 인프라 내 백업 데이터 보유 확인 시 '온라인기술지원' 접수)
공통
- AhnLab CPP를 이용하시려면 AhnLab CPP Management를 먼저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하기]
- 계약은 서비스 개시일을 기준으로 매월 갱신되며, 스마일서브 담당자가 유선상으로 계약 연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약 기간 내 중도 해지시 월 요금이 청구됩니다.
-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한 달 간의 요금이 iwinv 정기 결제일에 결제됩니다.
- 서비스 해지는 관리 콘솔에서 해야하며, 요금은 실시간 요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신청시 최초 설치는 판매사(라임정보기술)에서 진행되며, 이후 기술 지원 및 장애 처리는 유료입니다. (200,000원/건)
- 신규 설치시 최적화, 설치 등의 과정으로 인해 5영업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되며, 필요시 사전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방화벽을 통해 기본 통신이 차단될 경우, 에이전트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재설치 또는 복구로 인한 작업 절차는 ‘온라인 기술지원'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라이선스 무단 사용 등 모든 문제는 스마일서브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AhnLab CPP Management 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복구를 위해 Management의 백업기능을 이용하여
설정들을 주기적으로 백업 해야 합니다. [ 설정 복구만 지원하며, Log복구는 지원하지 않음]
설정에 대한 백업 파일이 없을경우 복구가 원활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AhnLab C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