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 백업

데이터를 분리된 저장소에 지속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백업 서비스

CDP(Continuous Data Protection)는 원하는 설정 주기에 따라 백업 데이터를 저장하고 보호하며, 재해 발생 시 원하는 시점으로 복구가 가능한 백업 서비스입니다. iwinv는 백업 대상 서버에 백업
관리형 Agent 설치와 백업 설정 그리고 분리된 저장소(Storage Server)를 운영하여 고객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iwinv CDP 백업은 RPO(Recovery Point Objective, 목표 복구 시점)에 필요한
설정과 복구 기술을 지원합니다.

경제성 확보

경제성 확보 월 50,000원으로 DR 구축
지속적 데이터 보호

쉽고 편한 백업

쉽고 편한 백업 백업 시간 및 주기 등 맞춤 설정 가능
OS, File, DB, image 등 다양한 백업 지원

긴급 상황 대비

긴급 상황 대비 재난, 랜섬웨어 등 긴급 상황 대비
신속한 복구로 서비스 중단 최소화

안전한 데이터

안전한 데이터 데이터 모니터링 스케줄링 가능
저장 데이터 암호화 보호

클라우드에서 손쉽게 활용

이용 요금

원하는 CDP 백업 용량에 따라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위 : 원 / 부가세 별도

CDP 백업 설치비 이용료
100GB 10,000원 2,500원 50,000원
200GB 3,000원 60,000원
300GB 3,500원 70,000원
400GB 4,000원 80,000원
500GB 4,500원 90,000원

신청하기

지원 사양

서버

Core Memory
2 Core 이상 4GB 이상

운영체제

분류 OS OS 버전 필수 패키지
Linux CentOS 7.X, 8.X kernel-devel
Rocky Linux 8.X
Ubuntu 18.04, 20.04
Debian 9.5.X , 9.9.X, 10.0.X
Oracle Linux 8
Windows Windows Server 2012, 2016, 2019 (Standard Edition) .NET Framework 2.0 이상

이용 안내 및 주의사항

    공통

  • 고객은 iwinv 서비스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별도로 백업하고 보관할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하드웨어의 고장 또는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해 고객의 데이터가 유출, 누락, 손실 될 경우
             스마일서브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이용 약관 및 서비스수준협약서(SLA) 참조]
  •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서비스 사용량을 월 요금에 합산 청구하며, 서비스 개통과 해지가 월 중일 경우 일 요금이 계산되어 익월에 청구됩니다.
  • 신청 후 이용하지 않은 서비스라도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서버의 Power off, 마운트 하지 않은 블록 스토리지 등)
  • 미납 또는 사용자의 과실로 서비스 삭제(또는 해지) 시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iwinv 인프라 내 백업 데이터 보유 확인 시 '온라인기술지원' 접수)

    CDP 백업

  • 백업 데이터를 이용한 복구 작업은 30,000원의 비용이 청구되며, 온라인 기술지원으로 접수해야합니다.
  • 복구 작업시 30GB의 블록스토리지를 생성해야합니다. 블록스토리지 비용은 무료이며, 작업 후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고객이 직접 삭제해야합니다.
  • 백업 상태를 주기적으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백업은 1일 1회 14일분 보관, 1일 2회 7일분 보관 주기 가운데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백업이 완료되면 신청시 작성한 이메일로 백업 리포트가 발송됩니다.
  • 백업 설정 시 대상 서버에는 R1Soft CDP Agent가 설치되며, 운영체제 및 방화벽에 대한 접근 정책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가상서버의 운영체제가 리눅스인 경우, 커널 버전에 따라 CDP Agent의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kernel-devel 패키지는 kernel의 버전 및 아키텍처가 동일한 패키지로 사전 설치해야합니다. (RPM 계열)
  • linux-generic-headers 패키지는 linux-generic의 버전 및 아키텍처가 동일한 패키지로 사전 설치해야합니다. (DEB 계열)
  • 가상서버의 운영체제가 Windows Server인 경우, Agent 설치 후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 백업 저장소는 100GB 단위로 최대 500GB까지 선택할 수 있고,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협의 가능합니다.(1688-4849, ARS 1번)
  • 백업 데이터의 결함(파일 손상, 누락, 변조 등)은 스마일서브의 귀책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