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 관련
기술 지원 요청 A-Z에 즉각 대응 가능한 서포터즈가 상시 대기 중입니다.
서버 관련한 궁금한 사항 질문에 대한 전화 답변부터 서버, 데이타베이스, 문자, 웹호스팅, 동영상 스트리밍, 백업, 보안, 네트워크침해 사고 대응 등 서비스 모든 분야에 대한 서포터즈가 되어 드립니다.
기술 지원 비용 : 기술 지원을 신청하시면 건바이 건 세분화 되어 신청한 서비스별 정액으로 서비스 됩니다.
전화 상담 비용 : 전화 상담 비용은 원하시는 레벨의 기술 담당자를 신청하시면, 전화를 하면서 상담이 시작 되며, 상담 비용은 매년 고시되는 소프트웨어 노임 단가를 기준으로하여 분단위로 청구합니다.
기술지원 비용은 매월 서비스 이용 요금 정산시 일괄 정산 됩니다.
서비스별 담당 엔지니어
웹호스팅
nosql openstack
스트리밍 컨텐츠
서버일반
지원 가능 한 기술 부문
기술지원 작업 항목 : 점검
기술지원 작업 항목 : 백업복구
기술지원 작업 항목 : 설치 (OS, DB, APM, MRTG 등 약 40여가지 설치 지원)
기술지원 작업 항목 : 설정 (커널 컴파일, 각종 모듈, 데몬 설정 등 약 20여가지 설정 지원)
기술 지원 절차
–> 작업완료 –> 고객 확인 –> 작업 완료 처리 –> (7일내 재작업 요청 가능) –> 다음달 1일 기술지원비용 청구
클라우드 풀 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면
– 전문 서버 엔지니어를 저렴한 비용에 직접 고용 효과를 가집니다.
– 그 사이트에 대한 전담 관리자가 배치 됩니다.
– 사이트 초기 개발 단계에서 부터 서버 구축과 관련 컨설팅 – 서버와 관련한 아주 기초 단계에서부터 난해한 문제까지 해결
– 사이트 완성후 일상적인 서버의 토탈 관리 뿐만 아니라, 개발시 서버와 관련한 난해한 문제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
– 개발자가 개발에만 전념하여 개발 효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물론 A사와는 비교 할수 없는 전담 엔지니어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