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of smileserv

iwin Story v Story

세계 일주 꿈은 아니죠

1

플랫 폼을 갈아 타는것

– 달달한 열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세계 일주 기금

우리 회사는 세계 일주 기금을 적립 합니다. 매월 직원 3만원, 회사 6만원, 그렇게 해서 적립한 돈으로 일년에 한번씩 해외 여행을 갑니다.

처음엔 기금 없이 중국, 일본, 제주도 이렇게 두 번의 해외여행과 한 번의 국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이런 식으로 여행을 하다 보면 한번도 주변 국가를 벗어날 수 없을 듯하여 직원들의 동의를 얻어서 세계일주 기금을 적립하기 시작했습니 다. 기금이 적립되는 동안은 가볍게 베트남, 중국, 일본 등 한반도 주변국가를 여행하였고, 3년동안 적립된 기금으로 드디어 내년엔 유럽이나 미주로 떠납니다. 이렇게 한 삼십년 스마일 서브에 재직하면 전세계 방방골골을 여행할 수 있지 않겠습니 까?

2
베트남 여행 후기 작성글 리스트(발췌 : idchowto.com)

3
idchowto.com 블로그 : 베트남 여행 후기 중 발췌

링크 : 하노이 여행 매뉴얼

플랫폼을 갈아 탄다는 것

스마일서브는 호스팅 회사에서 출발 했습니다. 통신사의 데이타센타에 세들어 IDC를 재판매 한다 하여 VIDC 라고 합니다. 회사 설립 4년 만에 새로운 플랜을 마련 합니다. “셋방 살이를 벗어나 자체 데이타 센터를 가지겠다!”. 그리고 지었습니다. 남들의 우려속에, 팔년의 세월이 흐르고 , 지금도 스마일 서브가 잘 먹고 잘 사는 기틀을 마련합니다. 데이타 센터 완공 4년차에 스마일 서브는 “세계 일주 기금” 을 만들어 세계로 튀어 나갑니다. 플랫폼을 갈아 탄다는 것 어려운 결정이지만 그 과실은 매우 달달 합니다.

플랫폼을 IwinV로 바꿔 보십시요.

A사의 서비스가 물론 세계 최고 입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서비스 팔년 차 – 지금까지 국내 여타 클라우드 업체들에 비해 장애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 를 제공한 노하우 – A 사 유저들이 불편함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근접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우리의 내공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물론 가격은 A사 대비 최대 1/8 가격으로 서비스 합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클라우드 서비스 팔년 차의 지금까지 큰 장애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한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 냈습니다.

서비스 특장점

– 호스팅 A-Z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업 했습니다.
도메인 구입, 웹호스팅 서비스, 가상서버,리얼서버, 컨텐츠, vpn, 문자 서비스 등, 카드를 등록하면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한 일수만큼 종량제로 서비스 합니다.

– 기술지원과 커뮤니케이션이 살아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필요한 서버 운영과 관련한 기술 지원을 규격화 해서, 고객이 서버에 대해 하나도 모르더라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대화를 신청하면 경력 5년차 이상의 중급 시스템 엔지니어들과 손쉽게 대화 할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시스 템을 오픈 했습니다. 또한 이 때 대화한 내용은 언제 어디서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재청취가 가능 합니다.

– 중요한건 퍼포먼스와 안정성
All 10Gbps 네트워크, ALL SSD 스토리지와 쉐프 파일시스템을 기본 으로 합니다.
최소 20,000 IOPS 보장 , 망실이 불가능한 4중 데이터 보관(Raid 1+0 and 1)이 기본이된 안정적인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가격은 깡패 입니다.
자체 보유 데이타센타, 자체 서버 제작, 네트워크 장비 직접 수입 등 원가 경쟁력을 고스란히 고객 서비스에 담았습니다. 아무도 따라 올수 없는 가격으로 서비스 합니다.

꿈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사옥을 준비중 이십니까? 직원 복지를 우선으로 하고 싶다면? 경영 비용을 효율화 하고 싶다면? 꿈을 이루는 서포터즈가 되겠습닉다. 선택은 바로 IwinV 입니다. 고객 승리의 그 날까지 뛰겠습니다.